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가산의 운무
    ──•▶일상 탈출기/산으로 가자 2009. 9. 13. 20:51

      2009년 9월의 어느날...

      청심 산악회 회원님들과 함께 한 학가산 산행...

    뭘 그리 맛나게 드십니꺼..

    지도 한입 주시소..

    꼴깍~~~~~~~

     

                                                  안동 강남 산악회 휜님들과 함께 한 학가산 산행..

                                                청심 회원들은 모다 미인들만 모아 놓았나..ㅎㅎㅎ

                      

                                                                   갈매기님..

                                                      그거이가 갈매기춤입니꺼..ㅎㅎ

                                                              저에게도 한춤 전수를 ...

                                                          꽃보다 여자.....ㅎㅎㅎㅎ ^-^

                                                            지 얼굴 가립니더...

                                                            쬐매 비껴주시소.

                                                            그라고 인상쬠 피시소..아이고마 무시버라..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