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양 남천강변에서 연날리기 (2010. 7.10)
    ──•▶일상 탈출기/행사장에서 2010. 7. 11. 14:26

             7월 1일 연날리기~~~

     

             주말...

             밀양 나들이....

     

             밀양 남천 강변에서 연 바람이 불었슴다...

             가마이 있을 밀양 연 보존회 회장님이 아니지여...ㅎㅎ

             밀양 남천 강변 연과 얼레들고 집합...

             상아아짐은 안동에서 얼레와 연을 실어가지 못해서리..

             울 공주만 모시고 강변으로 헐레벌떡~~~

     

     

            

             세상 사는 일..

             쉬운 일이 뭐 있을까마는...

             연 날리는 것..

             참말로 애렵슴다.

             남천 강변에서 살째기 부는 바람에 연 한번 날리 보겠다고 이리뛰고 저리 뛰고 했더니...

             부실한 상아아짐 몸살임다~~ ㅎㅎ

     

    온 힘을 다하여 날려~~~

    근데 바로 추락임다.

    못하면 연장 나무란다구...연만 타박..ㅋㅋ

     

    공주가 시범을 보이겠다 큰소리를 칩니다...

    날릴수 있을까???ㅎㅎ

     

    회원 한분이 더 나섰슴다...

    바람을 모아야지..

    사람이 모인다구 연이 날을까 싶슴다..ㅎ

     

    인자 한사람이 더 합세를 했슴다..

    연 하나에 넷이 낑낑거립니다..ㅎㅎ

    아이고마 힘들다..ㅎㅎ

     

    어라 연이 날지 않으니..

    울공주가 춤을 춥니다..

    춤춘다고 연이 날까~~~~~~ㅎ

     

    상아아짐 포기란 없슴다..

    야야~~연아 연아~~

    쬠 날아 보거레이~` ㅎㅎ

     

    상아아짐...

    날려보려고 준비중임다...

    힘만 준다고 연이 날을까??ㅎㅎ

     

    울공주와 연의 춤사위(??) ㅎㅎㅎ

     

    공주에게 끌려가는 연임다..ㅎㅎㅎ

    연을 날리지 못하는 공주인지..끌려가는 연인지...

    누가 불쌍한 것인지 모르겠슴다..

     

    막 뛰기 시작함다...

    그래도 끔쩍도 안하는 연...

    바람을 타야지~~ ㅎㅎ

     

    저 여유~~`

    띄워 올린 연에게서 눈을 띄지 못하는 울 회장님~~

     

    여유백배임다...

    근데 말이지여...

    여유가 오래가지 못했다는 것...

    왜???

     

    더위를 견디지 못했는지...

    연이 강물로 잠수...

    우짜노~~

    질질 끌려 나오고 있슴다.

    아마 물속에서 더위를 잊고 싶었던 모양인데...

    울 회장님 그꼴을 못보지여..ㅋㅋ

     

     

    웃는게 웃은 것이 아니라카이..

    얼매나 속이 쓰리겠습니까..

     

    기념촬영하는 거이도 웃기는 것 아입니꺼..

    그래도 좋은 기라~~ㅎㅎ

     

    물에 빠진 두연...

    아이고마 아까버라~~~

    수술은 불가능하다 하니...

    잘 보내주는 수 밖에.. 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