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화꽃과 매실엑기스, 매실원액의 효능
    ──•▶세상 돋보기/건강을 알자 2011. 3. 20. 12:12

     

     

    장소: 남해에서

     

    매실엑기스나 매실원액의 효능 

    (물에 5:1정도로 희석하여 드시거나 입맛에 맞게 드시면 좋습니다)

     

    매실에 함유된 카테킨은 장의 활동을 원활히 하여 쾌변케 해주고 위장작용을 도와 소화가 잘 되게 합니다.

    매실에는 강력한 건위, 정장의 효과가 있는데 성분중의 하나인 카데킨산이 장내의 항균, 살균작용을 높여 정장작용을 합니다.
    매실원(매실원액)이나 엑기스를 매일 복용하면 장속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배출시켜 변비를 없애주고,

    얼굴에 생기는 기미,잡티를 없애, 피부를 곱게 해주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초자연성 식품입니다.
    위와 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꾸준히 먹고 그 효과를 많이 실감합니다.


    매실에는 위산의 분비를 정상화시키는 작용이 있어서 위산과다증 혹은 저산증에 두루 효과가 있습니다.

    또 매실 속의 사과산은 장의 연동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장속의 유해세균을 없애 장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따라서 매실로 만성 설사나 변비, 설사와 변비가 교대로 찾아오는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고쳤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매실의 신맛은 식욕을 돋워 주고 소화를 촉진시킵니다.
    갑작스런 복통이나 위의 통증, 배탈, 설사 등도 매실로 다스리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육류 위주의 서구화된 식사, 인스턴트 식품의 범람과 쌀, 설탕, 계란, 술 등 거의
    매일 먹는 음식이 산성식품이므로

    우리 인체가 점차 산성화 되어가고 있으며, 날로 심해 가는 공기와 물의 오염, 정신적 스트레스와 과로는 인체의

    산성화를 가속시키고 있습니다. 인체가 계속 산성화되면 혈액이 검고 탁해지며, 쉽게 권태와 피로가
    오며 소화장애, 된똥, 생리불순, 기억력 쇠퇴 등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매실은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등 각종 미네랄이 들어있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화 되어가는 우리 인체를

    약알칼리성으로 개선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체액과 혈액은 약알칼리 상태입니다.

     

Designed by Tistory.